2024-04-20 08:28 (토)
'화유기' 차승원, 멋이라는 게 폭발 "나이 잊게 하는 20년 내공의 모델 포스"
상태바
'화유기' 차승원, 멋이라는 게 폭발 "나이 잊게 하는 20년 내공의 모델 포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1.0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피시엘 옴므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주말드라마 "화유기"에 출연 중인 배우 차승원이 모델 출신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프렌치 감성의 남성 패션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는 특별판인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의 2017 가을/겨울호 표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차승원은 패션 모델 출신다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첫번째 표지에서는 가을 남자의 세련된 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수트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흑백으로 처리된 사진에서 검은 콧수염을 기르고 카메라를 내려다보는 그의 모습은 ‘흑백 간지’ 그 자체였다.

다른 표지에서는 두툼한 스웨터와 무스탕으로 따뜻한 분위기의 세련된 겨울 패션을 연출했다. 평소 형형한 눈빛의 배우 차승원은 이번엔 다소 긴 앞머리로 얼굴을 가린 채 아련한 눈빛을 보여줬다. 그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배우는 자기에게 잘 어울리는 역할을 찾고, 그 배역을 얼마나 디테일하게 표현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며 진정한 배우로서의 면모도 내비쳤다.

한편 ‘화유기’는 7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