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8 15:29 (월)
한국사회공헌협회, KNS뉴스통신 '아듀 2017 심청이(心聽耳) 캠페인' 성료
상태바
한국사회공헌협회, KNS뉴스통신 '아듀 2017 심청이(心聽耳) 캠페인' 성료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8.01.0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공헌협회와 KNS뉴스통신이 함께 하는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봉사활동
심청이 캠페인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회중 기자>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와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이 함께하는 사회봉사 활동 '심청이(心靑耳, 마음의 귀를 통해 듣다)캠페인'이 지난 30일 서울중앙시립요양원에서 열렸다.

 이번 캠페인은 2017년 마지막으로 '아듀 2017심청이(心聽耳)캠페인"이란 부제로 펼쳐졌다.행사는 1부 마사지와 2부 밴드를 이용한 재활케어로 진행됐다. 

헬스케어 박인호(퓨어짐 대표) 코치가 일일 트레이너로 나서 노약자 어르신, 장애인분들에게 밴드를 이용한 재활케어운동을 진행했으며 한국사회공헌협회 국도형 회장, 유재호 사무국장, 김인환 대외협력팀장, 김정은 김지연 고등학생 홍보대사, 벨마노 이나영 대표, ㈜천성기획 박지숙 팀장, KNS뉴스통신 유회중 기자가 자원봉사자로 함께 참여했다.

박 대표는 “평소에 한국사회공헌협회의 심청이캠페인에 함께하고 싶었다.”며 “이번기회에 함께하게 되어 너무 뿌듯하고 어르신분들께서 고맙다는 인사를 건내주실 때면 가슴 한켠이 따뜻해졌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벨마노 이나영 대표는 “봉사하러 온 기분 보다는 오히려 어르신들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다.”며 “매달 진행되는 심청이 캠페인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KNS뉴스통신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자 한국사회공헌협회와 함께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사회공헌협회 '심청이 캠페인'은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다함상조, (주)다오페이가 후원했다. 다음 캠페인은 오는20일 서울중앙시립요양원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벨마노 이나영 대표가 노약자 어르신께 손마사지를 해주고 있다 <사진=유회중 기자>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