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천호진, 20대 청년 시절 연기 "지금처럼 카리스마 넘쳐"
상태바
천호진, 20대 청년 시절 연기 "지금처럼 카리스마 넘쳐"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1.0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천호진의 과거 드라마에서 젊은 시절 모습이 새삼 화제다.

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천호진'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천호진의 과거 드라마 출연 모습이 눈길을 끈다. 천호진은 지난 1989년 KBS2 '무풍지대'에 출연했다. 천호진은 당시 이정재, 유지광, 임화수를 조사하는 군법무관을 연기했다.

천호진이 연기한 군법무관은 이정재 역의 조경환, 임화수 역의 연규진, 유지광 역의 나한일을 강하게 심문했다. 군법무관은 화랑동지회와 이정재의 연관성을 찾기 위해 유지광을 다그쳤고, 유지광은 사실을 모두 부인했다.

1960년생인 천호진은 '무풍지대' 출연 당시 29세였다. 현재는 젊은 주인공들의 아버지 역을 연기하고 있지만 젊은 시절 샤프하고, 핸섬함이 느껴지는 천호진의 모습이 흥미롭다. 뿐만아니라 쟁쟁한 배우들 사이에서도 기죽지 않은 카리스마는 오늘날 명배우 천호진의 모습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한편 천호진은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자녀들에 대한 사랑을 아끼지 않는 아버지 역을 열연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