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충북 문화/연예/스포츠 더블
충북문화재단, 2018 문화예술사업분야 지원사업 공모충북문화예술육성지원사업 외 10개 사업, 1월 중 신청접수

[KNS뉴스통신=이건수 기자] (재)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경식)은 충북문화재단 홈페이지에 「2018년 충북문화재단 문화예술사업분야 지원사업」의 11개 사업에 대한 공모를 시작으로 2018년 사업에 대한 첫 발을 내딛었다.

이번 공고를 바탕으로, 2018년 1월 3일부터 3일간 권역별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사업에 대해 소개하고, 1월~ 2월에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www.ncas.or.kr)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이번에 추진되는 내용은 지역문화예술특성화 지원의 5개 사업,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 등 총 11개의 문화사업이다.

2018년 지원사업은 무기명 작품심의, 공개심의 등 공정한 심의선정과, 건별 지원금 상향조정으로 안정적인 창작환경 조성을 하고자 했다. 또한 기획·홍보 강화를 위한 예산편성이 가능해서, 예술가와 도민이 만나는 접점을 넓히게 된다.

사업설명회는 남부권은 1월3일 14시 옥천군다목적회관 5층, 북부권은 1월4일 14시 청주시청 10층 다목적회관, 중부권은 1월5일 10시, 14시 충북문화재단 5층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업설명 및 상담부스 운영을 통해 예술가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정상용팀장은 “각 사업에 맞는 신청자격 및 지원신청 시 유의사항 등을 파악해, 사업의 목적과 운영지침에 맞는 계획서 작성’을 강조하고, 도내 역량있는 문화예술인과 예술단체의 많은 참석과 관심”을 당부했다.

이건수 기자  geonba@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건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JK2 김시현 대표, 베트남·캄보디아 구호활동 '보람'[인터뷰] JK2 김시현 대표, 베트남·캄보디아 구호활동 '보람'
[인터뷰] 다양한 콘텐츠로 도약하는 태안의 소비 네트워크 박승민 쓰달타운 추진 위원장[인터뷰] 다양한 콘텐츠로 도약하는 태안의 소비 네트워크 박승민 쓰달타운 추진 위원장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