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40 (금)
장성공공도서관, ‘겨울학기 학생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장성공공도서관, ‘겨울학기 학생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김필수 기자
  • 승인 2017.12.1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1월 2일부터 4주간 28강좌 운영

[KNS뉴스통신=김필수 기자] 장성공공도서관(관장 박성수)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장성군 및 인근지역 유아․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2018년 겨울학기 학생 평생교육 프로그램’수강생을 모집한다.

수강생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인터넷과 현장접수를 통해 선착순 모집하며, 1인 3강좌까지 신청가능하며, 1월 2일부터 4주간 28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겨울학기 프로그램은 방학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창의인성 및 진로탐색의 기회 제공을 위하여 이론수업보다는 음악줄넘기, 전래놀이, 뮤지컬 잉글리쉬, 보드게임, 발레 등 다양한 체험 중심 강좌로 운영된다.

또, 학생들의 방학 과제물과 수행평가 보고서 작성에 도움을 주고자 아동미술, 토탈공예, 북유럽풍 손뜨개, 캘리와 POP, 만화와 웹툰 등의 실습 강좌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교육 취약계층 학생을 위한 찾아가는 평생교육으로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하여 우쿨렐레, 어린이 책놀이 등 7강좌를 운영하여 먼거리 학생들에게도 균등한 평생교육 참여 기회를 준다.

장성공공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인기가 많아 조기 마감 되므로 접수 일자를 꼭 확인바라며 인터넷 접수에 필요한 홈페이지 회원가입은 미리 해두는 게 좋다”고 당부했다.

김필수 기자 kps204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