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31 (화)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 대상' 정기호 영광군수 수상
상태바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런 인물 대상' 정기호 영광군수 수상
  • 윤연종 기자
  • 승인 2011.12.05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연종 기자]지난 2일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1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정기호 영광군수가 투자유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투자유치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꽃다발을 안고 환하게 웃고있는 정기호 영광군수.〈사진제공=영광군〉

소비자연합타임즈가 주관한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인물 대상’은 올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국가경쟁력을 강화하고 나라를 위한 헌신한 이들을 위로하기 위해 개인부터 중ㆍ소ㆍ대기업, 국외에 이르기까지 한국사회가 요구하는 참다운 모범일꾼을 발굴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정기호 영광군수는 투자유치를 군정의 제1방침으로 정하고 투자 및 기업유치에 전행정력을 경주한 결과 지금까지 75개 기업과 투자유치협약을 체결해 2만 5,000여 명의 일자리를 창출한 성과를 인정받아 ‘투자유치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정기호 군수는 "지역 내 친 기업 문화를 조성하고 영광군을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위해 6만 군민과 군 산하 전 공직자들이 혼연 일체가 되어 총력 투자유치에 최선의 노력을 다한 결과다"라고 말하고 "영광군의 미래는 투자유치에 달려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욱 투자유치에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윤연종 기자 y3000@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