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믹스나인' 이용채-임정민, 블랙맘바 동료 방예솔의 응원 눈길
상태바
'믹스나인' 이용채-임정민, 블랙맘바 동료 방예솔의 응원 눈길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2.17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랙맘바 공식 인스타그램)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블랙맘바의 멤버 방예솔이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동료 이용채와 임정민을 응원해 화제다.

1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믹스나인'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믹스나인'에 출연했던 방예솔이 블랙맘바 동료 이용채와 임정민을 응원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방예솔은 블랙맘바 공식 인스타그램에 "조금 있으면 방송될 JTBC 믹스나인😭❤️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해 힘들기도 했지만 좋은 사람들을 만나 함께 울고 웃으며 성장하고 의미있는 경험을 했던것 같아요❤️ 아직 우리 용채언니랑 정민이가 남아서 열심히 하고 있으니 잊지말고 1일 1용채, 1일 1정민 꼭 투표해주세요❤️ 오늘도 4시50분 #믹스나인 본방사수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는 '믹스나인'에 경연했던 참여자들이 결과를 듣고 서로 얼싸안은채 위로를 하고 있다. 합격과 탈락의 경계에서 함께 땀흘린 동료들간의 우애가 느껴진다. 방예솔 또한 안타깝게 TOP9에 합류하지 못했지만 함께 고생한 친구들에 대한 감사함과 진출한 친구들에 대한 응원의 마음을 담고 있다.

한편 블랙맘바 이용채와 임정민이 출연 중인 JTBC '믹스나인'은 '프로듀스 101'과 '쇼미더머니6' 등을 기획한 한동철 PD가 YG엔터테인먼트로 자리를 옮기고 선보이는 첫 예능프로그램으로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전국 70여 기획사를 직접 찾아다니며 400여 명의 연습생 중 최종 9명을 선발 후 새로운 K팝 대표 그룹을 탄생시킨다.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