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청주시시설관리공단,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상태바
청주시시설관리공단,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 김찬엽 기자
  • 승인 2017.12.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충청권 공기업 최초 인증 후 지속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선도
청주시 시설관리공단이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 공정거래위원장으로부터 인증서를 수여받았다<사진=청주시>

[KNS뉴스통신=김찬엽 기자] 충북 청주시시설관리공단이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 지난 15일 서울 엘타워에서 공정거래위원장으로부터 인증서를 수여받았다.

‘CCM 인증’은 기업이 소비자중심경영 활성화와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제도로서 서류심사 및 현지평가, 인증심의위원회 심의 절차를 거쳐 선정된다.

공단은 지난 2015년 충청권 공기업 최초로 첫 인증을 받은 이래 최고고객책임자(CCO)인 이사장의 실천의지를 다양한 채널로 전파하고, 고객중심경영 실행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한편, 소비자 관련 업무 개선을 위한 내․외부 회의체 확대 운영, 전직원 CS Master 자격 취득 지원으로 내부직원 역량 강화 등 활동에 대해 그 성과를 높이 평가받았다.

한편 인증서 수여식에 맞춰 공단 운영시설인 푸르미스포츠센터에서는 자체 제작한 CCM 리플릿을 배포하고 무료 다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CCM 연속 인증을 시민들과 함께 자축했다.

또한 사용자 중심 시스템 개선 및 서비스 혁신, 사회공헌활동 등 지속적인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실시한 결과, 그 공적을 인정받아 지난 12월 제22회 소비자의 날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권동 이사장은 “충청권을 넘어 전국에서 고객중심경영을 가장 잘 실천하는 기업으로 평가받는 게 목표”라며 “2018년도에도 고객중심경영을 최고의 가치로 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차원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찬엽 기자 kcy5076@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