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나쁜녀석들2' 우제문 vs 오구탁, "그들의 카리스마 대결...전작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인가?"
상태바
'나쁜녀석들2' 우제문 vs 오구탁, "그들의 카리스마 대결...전작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인가?"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2.16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OCN 제공)
(사진= OCN 제공)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OCN '나쁜녀석들2'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6일 '나쁜녀석들-악의 도시'가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나쁜녀석들'에서 김상중이 맡았던 오구탁 형사의 카리스마가 회자된 것.

누리꾼들은 과거 '나쁜녀석들'에서 엄청난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 김상중과 '나쁜녀석들2'에서 새로이 중심축이 될 우제문 역의 박중훈의 카리스마 대결이 기대된다는 반응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나쁜녀석들2'가 단순한 권선징악의 내용을 담지 않고, 악으로 악을 제압하는 만큼 강렬한 카리스마로 '나쁜녀석들'을 통제하는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는가가 시청율의 관건이 될 것이라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나쁜녀석들2'에서 배우들의 연기력이 기대된다는 반응을 드러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