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역대 시장·군수 초청 간담회 열어
상태바
양주시, 역대 시장·군수 초청 간담회 열어
  • 윤광제 기자
  • 승인 2017.12.1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광제 기자] 양주시(시장 이성호)가 13일 시청 상황실에서 역대 시장, 군수를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하고 시정 발전을 위한 의견을 청취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양주시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제22대 박창곤 군수 등 역대 군수 10명과 초대 임충빈 시장 등 총 11명의 전직 시장, 군수가 참석해 현 이성호 양주시장과 시정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다.

또, 양주시 발전사 영상 시청. 주요 시정 성과보고,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논의를 한 후 LH양주사업본부로 이동해 양주신도시 홍보관을 둘러봤다.

양주시 역대 시장·군수가 초청 간담회를 마치고 이성호 시장(앞줄 왼쪽 여섯번째 )을 비롯한 집행부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특히, 이날 참석자들은 시정 발전을 위한 긴밀한 협력과 소통을 위해 정례적으로 간담회를 하기로 했다.

이 양주시장은 “양주시가 올해 경기북부 2차 테크노밸리 유치 성공, 경기북부 종합안전체험관 등 주요 공공시설 유치 등 경기북부 본가로서의 위상에 걸맞은 괄목한 만한 성과를 거둔 것은 그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역대 시장·군수들이 있어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양주시가 ‘시민 중심, 더 큰 감동, 더 큰 양주’를 실현하고 인구 30만의 경기북부 신성장 거점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선배들의 고견과 조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역대 시장·군수들은 “양주시의 발전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622년의 유구한 역사를 간직한 양주시가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시정 발전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뜻을 모았다.

윤광제 기자 ygj700@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