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13 (목)
5인조 걸그룹 "홀릭스" 생방송 뮤직뱅크 첫 출연
상태바
5인조 걸그룹 "홀릭스" 생방송 뮤직뱅크 첫 출연
  • 변재헌 기자
  • 승인 2017.12.14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인조 걸그룹 홀릭스 <사진=L.P.A엔터테인먼트>

[KNS뉴스통신=변재헌 기자]소속사 L.P.A 엔터테인먼트 이설대표는  15일 5인조 걸그룹 홀릭스가 2집 앨범 "Funky Dunky/펑키 덩키" 을 뮤직뱅크 생방송 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2017년 10월 2집 앨범"Funky Dunky/펑키 덩키" 이번 앨범은 한층 풍부해진 스토리와 멤버들의 감성이 듬뿍 담긴 앨범으로 한 단계 성장한 홀릭스의 모습을 오는 이날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뮤직뱅크 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타이틀곡 "Funky Dunky/펑키 덩키" 작사/작곡 유태준, 이드(id)이 종수] 곡으로 요즘 다른 아이돌 그룹과 겹치지 않는 새로운 콘셉트로 차별화를 두고 어렵거나 심오한 내용보다는 톡톡 튀고 재미있으며, 안무는 젊은 세대에서 보면 신기하고 중장년층이 보면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안무로 짜여 있다.

 한편 L.P.A 엔터테인먼트 이설 대표는 보통 아이돌의 경우 앨범 발표 간격 시기가 1년 정도인 걸 감안한다면 늦은 감도 있지만 이번 2집 앨범은 처음 준비단계부터 서두르지 않고 최고의 퀄리티와 회사의 모티브인 퍼포먼스가 완성되기 전까진 절대 앨범을 내놓지 않기로 결정했다”라고 2집 앨범의 포부를 밝혔다.

또한 그동안 준비해온 “홀릭스”의 제2막이 시작되는 12월 15일 뮤직뱅크 방송활동을 예고하고 있으며, 2집 앨범 [Funky Dunky/펑키 덩키]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가지고 실력을 과시할 수 있는 그룹으로 다시 한번 도전하는 “홀릭스” 의 파이팅 넘치는 모습에 큰 기대를 해본다.

변재헌 기자 sura777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