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달샤벳, 선정성 논란된 방송 장면 재조명...당시 미성년자 였던 멤버 '누구길래?'
상태바
달샤벳, 선정성 논란된 방송 장면 재조명...당시 미성년자 였던 멤버 '누구길래?'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2.1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걸그룹 달샤벳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달샤벳 멤버 세리, 아영, 수빈의 계약 만료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세 사람은 달샤벳 멤버로서 미처 보여드리지 못했던 더 많은 매력을 보여드리고자 현 소속사를 떠나 새로운 도전에 나설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이 가운데 과거 달샤벳 멤버 수빈이 미성년 당시  방송에서 춤으로 논란이 된 내용이 회자되고 있다.

달샤벳 수빈은 과거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비욘세의‘런 더 월드(Run The World)’에 맞춰 미국춤을 선보였다. 당시 방송에서  수빈은 섹시하면서도 다소 민망한 포즈를 취해 출연진은 물론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당시 문제가 된 것은 수빈이 그 당시 미성년자였다는 것.

이후에도 수빈은 타 프로그램에서도"비스트의 이기광이 미국춤으로 유명한데, 저도 미국춤을 보여드리겠다"며 미국춤을 선보며 또 한번 논란이 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