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목포해경, 해양오염방제 우수 자원봉사자 감사장 전달
상태바
목포해경, 해양오염방제 우수 자원봉사자 감사장 전달
  • 조완동 기자
  • 승인 2017.12.1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오염방제 자원봉사자 95명 운영, 깨끗한 바다환경 조성
목포해경이 깨끗한 바다환경 조성을 위해 운영중인 해양오염방제 자원봉사자 95명 중 우수 자원 봉사자 4명을 선정해 감사장을 전달했다.<사진=목포해경>

[KNS뉴스통신=조완동기자] 목포해양경찰서는 올해 우수 해양오염방제 자원봉사자 4명을 선정하고, 감사장을 전달했다.

14일 목포해경서(서장 김정식)에 따르면, 대규모 해양오염사고 시 효율적인 방제작업을 위해 지역 자원봉사단체 및 해양시설 종사자 등으로 구성된 해양오염방제 자원봉사자 95명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우수 자원봉사자로 선정된 김영상(48)씨 등 4명은 해경 방제교육을 수료해 방제・안전관리 역량 제고에 기여했으며, 평소 자원봉사자 업무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등 깨끗한 해양환경 만들기에 적극 노력해 왔다.

우수 자원봉사자 박지현(45) (주)제이비씨 흑산도내연발전소 공무차장은 “해양오염방제 자원봉사 리더로서 그리고 국민방제대 대원으로서 큰 책임감을 느끼며, 우리 지역의 깨끗한 바다 환경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식 목포해경서장은 “바쁜 와중에도 해양오염예방 업무에 언제나 적극적으로 참여 해 준 모든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노고에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방제역량 제고와 해양환경 보전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조완동 기자 jwd874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