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한국정품금거래소 무료 상담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정품금거래소 무료 상담 이벤트 진행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12.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기념일 선물이나 결혼예물로 예나 지금이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것. 바로 다이아몬드와 금이다. 반면 잘 착용하지 않거나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 등 다양한 이유로 금매입이나 다이아몬드매입을 알아보는 경우도 많다.

매년 다이아몬드와 금의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만큼, 현명한 금과 다이아몬드 거래에 대한 기준이 필요하다. 이에 한국정품금거래소에서는 금매입, 다이아몬드매입의 합리적 거래 기준을 다음과 같이 제시하고 있다.

첫째, 감정서를 잘 보관하라. 최근에는 매장 방문에 앞서 전화나 문자상으로 매입 문의를 하는 경우가 많다. 감정서를 갖고 있다면 금매입, 다이아몬드매입 시세를 알아보는 데 오차 범위를 줄일 수 있다는 것. 그렇기 때문에 구입 시 감정서를 잘 보관해두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

둘째, 매입 업체를 알아볼 때는 귀금속 전문 보석 감정사가 있는 곳인지, 금매입, 다이아몬드매입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인지 확인하라. 일반적인 쥬얼리 매장을 찾는 것 보다는 금, 다이아 전문 보석 감정사가 있는 곳에서 정확하게 감정을 받고 매입을 진행해야만 합리적인 거래가 성사될 수 있다는 것이다.

한국정품금거래소 관계자는 “한국정품금거래소’는 보석 감정원 출신의 보석 감정사가 현장에 상주하고 있어 정확한 감정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다이아매입을 위한 감별은 물론 14k, 18k 24k 순금 등 금 함량 또한 무료 감별해드리고 있다. 매매하고자 하는 보석들의 현재 다이아몬드매입시세, 금매입시세 등 실질적 자산가치 또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고 있다.” 며

“정확한 함량, 시세를 알아보고자 하시는 고객을 위한 확인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전문 보석 감정사에게 정확한 감정을 받고 다이아몬드매입, 금매입시 가치 평가를 통해 합리적인 거래를 진행하기 바란다.” 고 전했다.

한국정품금거래소는 강남점, 종로점, 부산점 등 모든 매장에 귀금속 전문 보석 감정사가 상주하고 있으며 다이아, 금 감별, 매입 등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편집자 주 : 본기사는 해당 업체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기사 입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