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40 (금)
대한태권도협회- 제11회 전국태권도장 경진대회 개최
상태바
대한태권도협회- 제11회 전국태권도장 경진대회 개최
  • 백종성 기자
  • 승인 2017.12.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백종성 기자] 대한태권도협회(이하 KTA)는 “생존을 위한 변화”라는 주제로 용인대학교 무도대학 단호홀에서 『제11회 전국태권도장 경영 및 지도법 경진대회(이하 경진대회)』를 오는 16일 개최한다.

26명의 신청자를 대상으로 1차 서류심사, 2차 개인별 PT발표를 통해 지도법 3명 경영법 4명 총 7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확정이 되었으며 KTA는 본선 진출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12월 1일(금)~2일(토) 양일간 KTA 강사 멘토 5명과 함께 켄싱턴 리조트(충북,충주)에서 본선 진출자 work shop을 실시 하였다.

11회를 맞이하는 경진대회는 KTA도장지원 사업과 함께 시작이 되었으며 KTA의 강사 선발과 함께 일선 지도자들의 경영법과 지도법 노하우를 동료들과 공유함으로 도장경영과 지도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 되고 있으며 올해는 등록도장 관장부로 진행이 된다.

대상에게는 우승상금 5백만원 인증패 상장이 수여되며 본선 진출자 중 2018년도 KTA강사로 임명이 된다.

한편 경진대회는 태권도 지도자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입장은 단증을 소지하여야 가능하며, 함께 열리는 산업체에 참석하는 업체들의 후원으로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이 나눠지며 KTA에서는 도장경영에 참고할 자료를 배포한다.

한편 KTA 오일남 상근이사는 경진대회는 일선도장에서 이루어진 경영과 지도에 대한 성공한 노하우들을 볼 수 있고, 특히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KTA강사들이 도장 경영과 교육에 관한 전문 상담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라 말했다.

 

백종성 기자 drink99@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