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35 (화)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청순함 대신 장난꾸러기 "그래도 귀여워"
상태바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청순함 대신 장난꾸러기 "그래도 귀여워"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2.1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수빈 인스타그램)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로봇이 아니야'에 출연 중인 채수빈의 몸매가 새삼 화제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로봇이 아니야'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에 출연 중인 채수빈의 몸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채수빈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은 과거 채수빈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사진 속 채수빈은 시스루 자켓을 입고 짧은 핫팬츠 차림으로 코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핫팬츠로 드러난 극세사 각선미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hbloo***)" "완전 귀여워. 주머니 속에 넣고 싶다(beong**)" "예쁜데 귀엽기까지. 너무해(toffl**)"등 반응을 보였다.

MBC 월화드라마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 때문에 제대로 여자를 사귀어 본 적 없는 남자가 로봇을 만나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채수빈은 조지아와 아지3 1인 2역을 열연하고 있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로봇이 아니야'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