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26 (화)
'흑기사' 서지혜, 얼굴도 예쁜데 몸매까지 좋으면 반칙
상태바
'흑기사' 서지혜, 얼굴도 예쁜데 몸매까지 좋으면 반칙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2.1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엘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흑기사'에 출연 중인 서지혜의 명품 몸매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흑기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에 출연 중인 서지혜의 아찔한 몸매 사진이 눈길을 끈다. 

패션매거진 엘르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지혜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서지혜는 레이스 패턴의 블랙 모노키니 흰색 브라톱과 초밀착 레깅스 바지를 입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그는 머리를 자연스럽게 넘겨 해변에서의 자유로운 모습을 강조했다. 특히 카메라를 바라보며 고혹적인 눈빛을 발산,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얼굴도 예쁜데 몸매도 좋은 당신은 욕심쟁이!(hblloo***)" "복근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하다(hbeho**)" "부러우면 지는 것(beong**)"

서지혜가 출연 중인 KBS2 월화드라마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을 받아들이는 순정파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서지혜는 불로불사의 저주를 받은 미녀 샤론을 연기하고 있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