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변창립, 선임으로 '금의환향'...그야말로 사필귀정의 예
상태바
변창립, 선임으로 '금의환향'...그야말로 사필귀정의 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2.1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변창립 아나운서가 MBC 신임 부사장으로 선임된 가운데 그의 촌철살인 발언이 재조명됐다.

변창립 부사장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옛날 MBC에는 말 안 듣는 후배가 참 많았거든요. 이런저런 아이디어를 마구 쏟아 내면서 실험도 하고, 시도도 했지요. 그런 걸 선배들은 받아 줬고. 그런데 어느 순간 절간처럼 조용해졌어요. 보도국이, 언론사가 죽은 거죠"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조직과 인력이 망가지면 곧 프로그램도 망가진다는 사실을 뼈아프게 느끼는 시간이었다"고 밝힌바 있다. 뿐만 아니라 변창립 부사장은 지난 2012년 총파업에 동참한 이후 마이크를 빼앗기고 심의국으로 전보된 '최고참 유배자'로 유명하다.
MBC는 13일 조직개편을 통해 신임 부사장에 변창립 아나운서를 선임하는 등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jn09****이분도 못본지 꽤 오래 된거같네요 목소리도좋구 진행도 잘 하셨던기억나는데 그동안 많은일을 겼으셨나보네요","woon****정말 축하드립니다..앞으로 MBC 기대되고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