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10대 뉴스 선정 위한 설문조사 실시
상태바
칠곡군, 10대 뉴스 선정 위한 설문조사 실시
  • 천미옥 기자
  • 승인 2017.12.1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천미옥 기자] 칠곡군(군수 백선기)은 2017년 군에서 추진한 주요시책과 각종 사업중에서 주민들이 가장 관심을 가졌던 이슈를 대상으로 10대뉴스를 선정 하는 설문조사를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10대 뉴스 설문은 2017년 한해의 성과를 돌아보며 군민의 자긍심을 함양하고 소통과 참여로 열린 군정을 구현하기 위해 마련했다.

선정 방법은 언론매체에 많이 노출된 기사를 바탕으로 행정·경제·문화 등 분야별로 선정한 20개의 예비 뉴스 중 가장 이슈가 되었던 10개를 주민과 네티즌이 인터넷을 통해 직접 참여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설문지를 통한 설문조사도 병행 실시해 최다 득표수로 '10대 뉴스'를 선정하고, 결과는 오는 21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설문조사에 포함된 주요 내용은 △도내 군부 최초, 최대규모 장애인 종합복지관 개관 △동명 ~ 부계 간 도로 개통 △경북도민체전 군부 종합우승, 6연패 달성 △왜관3일반산업단지 준공 △낙동강 세계평화대축전, 낙동강지구 전투전승기념행사 통합개최 등이다.

백선기 칠곡 군수는 “10대뉴스 선정은 군민의 관심사를 확인함으로서 군정의 주요 현안 사항을 군민과 함께 공감하며 간접적으로 소통하는데 의미가 있다”며 “군민의 참여와 협력으로 추진한 군정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성장·발전하는 칠곡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미옥 기자 kns31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