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김수민 의원,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 선정돼
상태바
김수민 의원,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 선정돼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7.12.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유권자총연맹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 시상식 가져
소상공인‧중소벤처기업인‧여성 근로자 권익보호 앞장 공로
김수민 의원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김수민 의원(국민의당)이 사단법인 한국유권자총연맹이 선정한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으로 선정됐다.

한국유권자총연맹은 지난 8일 김 의원을 포함한 21명의 국회의원을 올해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로 선정, 국회 도서관대강당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유권자총연맹에서는 시민단체 모니터와 국민정책평가신문 명예기자단이 정리한 국정감사의 결과를 중심으로 국회의원의 의정활동을 평가 분석해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김 의원은 이번 국감에서 온누리상품권의 대기업 프랜차이즈 유통, 중국 사드 보복으로 인한 국내 기업 매출 감소, 중국의 국내 상표권 무단 도용, 산업부 산하기관 성추행, 중기부 의무고발요청제도 미흡, 산업부 산하기관 여성 채용 차별, 중진공 담보 중심 창업 대출, 한국벤처투자 엔젤투자매칭펀드 차명납입 등을 지적하며 시정조치를 요구한 바 있다.

김 의원은 “국회의원으로서 맡은 바 소임을 했을 뿐인데 귀한 상까지 받게 돼 기쁨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바꾸기 위해 애쓰는 소상공인 중소벤처기업인, 여성들을 돕는 체인지 메이커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또 “향후에도 감사기간 동안 지적된 문제점들이 시정될 수 있도록 꼼꼼히 살펴 대한민국의 투명한 내일을 만들어 가겠다”면서 “앞으로도 국민께 더 봉사하라는 뜻으로 새기고 앞으로도 성실히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