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5:51 (화)
㈜천성인, '천성인의 특별한 밤' 개최
상태바
㈜천성인, '천성인의 특별한 밤' 개최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7.12.0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OS 박지헌, 가비엔제이 장희영, MBC개그맨 김보규, 연합뉴스TV 황인성 아나운서, 한국사회공헌협회 국도형 회장, 청년문화포럼 황희두 회장 등 다양한 사회인사와 함께해

[KNS뉴스통신=유회중 전문기자] ㈜천성인이 지난 6일 노보텔 앰버서더 독산 신라홀에서 연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본 행사는 ‘천성인의 특별한 밤’이라는 명으로 진행된 연말행사이다. 1부는 연합뉴스TV 황인성 아나운서가 협약식 및 임명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은 ㈜애프터마케팅, ㈜케이기획, ㈜해성인, ㈜엠비즈커뮤니케이션, ㈜5K와 ㈜천성인 상호간의 업무체결식이 진행됐다. 임명식에서는 ㈜천성인 박영호 대표가 비영리민간단체 청년문화포럼 상임부회장으로 임명됐다. 이어 ㈜케이기획 김경환 대표, ㈜애프터마케팅 장준호 대표가 한국사회공헌협회 마케팅이사로 임명됐다. 또한 ㈜엠비즈커뮤니케이션, ㈜유라인클리닉, ㈜벨마노의 한국사회공헌협회 회원사 위촉됐다.

2부는 MBC개그맨 김보규(MC캉캉)이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가비엔제이 장희영과 VOS 박지헌이 축하공연을 이어갔다.

㈜천성인 박영호 회장은 “천성이 변하지 않는 것처럼 1등도 변하지 않습니다.”며 “천성인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사회에 배려, 나눔, 공유를 실천하는 1등 기업이 되겠습니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나타냈다.

이어 기념사를 맡은 한국사회공헌협회 국도형 회장은 “처음 박영호 대표님을 봤을 때 마치 호랑이 같았습니다.”며 “항상 열정이 변하지 않는 분으로 앞으로가 기대되는 ㈜천성인입니다.”라고 박영호 회장의 대한 소감과 ㈜천성인의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천성인의 특별한 밤’은 비영리민간단체 청년문화포럼, 한국사회공헌협회, ㈜애프터마케팅, ㈜케이기획, ㈜해성인, ㈜엠비즈커뮤니케이션, 5K 등 다양한 기업들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