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싱글
'패왕색' 현아, 대기실에서도 섹시 포스 "현아 is 뭔들"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현아의 일상에서도 숨길 수 없는 섹시 카리스마가 새삼 화제다.

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현아'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현아의 일상적인 모습이 눈길을 끈다.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현아는 대기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편안한 의상을 입고도 숨길 수 없는 섹시 카리스마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Queen is back(여왕이 돌아왔다. kpop._.visu***)" "Fabulous(대단하다. ngge***)" "WOW A LOOK(와 보라! jinchi***)"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아는 최근 신곡 '립 앤 힙'을 발표하고 활동에 들어갔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
[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