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 싱글
'해피시스터즈' 한영, 9년전 완벽 비키니 화보 "그때도 완벽한 비키니 몸매"
(사진=스타화보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해피시스터즈'에 출연 중인 한영의 스타화보가 새삼 화제다.

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해피시스터즈'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에 출연 중인 한영의 과거 화보가 새삼 화제다.

2008년에 공개된 스타화보에서 한영은 비키니 자태를 선보였다. 당시 한영의 화보는 랭킹 1위를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누렸다. 모델 출신인 만큼 한영의 명품 비율을 자랑하는 몸매와 아름다운 미모는 남성들에겐 탄성을, 여성들에겐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영이 출연 중인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는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한영은 결혼으로 경제적 부흥을 꿈꾸는 우아한 싱글녀 윤상은 역을 연기한다.

한편 심이영의 열연이 돋보이는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는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황인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인터뷰] 박종순 골드리오 대표 "주얼리업 오래하다 보니 거의 관상쟁이 됐습니다"
[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인터뷰] 우리들척추운동센터 천안지점 박정호 원장, 현대인 체형교정 중요성 역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