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흑기사' 서지혜, 완벽한 바디라인 수영복 화보 "푸른 바다와 어울려"
상태바
'흑기사' 서지혜, 완벽한 바디라인 수영복 화보 "푸른 바다와 어울려"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2.0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엘르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흑기사'에 출연 중인 서지혜의 우아한 수영복 스타일링이 새삼 화제다.

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흑기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에 출연 중인 서지혜의 수영복 화보가 눈길을 끈다. 서지혜는 엘르 4월호에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서지혜는 옐로 비키니와 트로피칼 패턴의 로브를 매치해 돋보이는 수영복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서지혜는 볼드한 금빛 귀걸이를 착용해 화려한 분위기를 더했다. 

서지혜는 인도네시아 발리의 해변가를 배경으로 빛나는 미모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다른 사진에서는 블랙 시스루 수영복을 입고 해변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은근히 드러나는 바디라인이 섹시함을 더해줬다. 

서지혜가 출연하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을 받아들이는 순정파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서지혜는 불로불사의 저주를 받은 여인 샤론 역을 열연하고 있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