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환경/날씨/지구 더블
[오늘 날씨] 절기상 대설, 오후까지 곳곳 눈·비…밤부터 추워져

[KNS뉴스통신=김린 기자] 절기상 ‘대설’이자 목요일인 오늘(7일)은 아침 곳곳에 눈이나 비가 내리고 있는 가운데 지난 저녁부터 내린 눈비가 얼어 미끄러운 곳이 많고 아침까지 짙은 안개가 낀 곳이 있어 주의해야 하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에 구름이 많고 충청도와 전라도, 경상내륙은 오후까지 비나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밤부터는 다시 추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밤부터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해 내일(8일) 아침 기온은 큰 폭으로 떨어지는 데다 강한 바람이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지겠다.

당분간 약한 기압골의 주기적인 영향으로 불규칙한 날씨가 자주 나타나겠고 기온의 변화 폭도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기상청은 전했다.

오늘 한낮기온은 서울 5도, 대전 7도, 광주 10도, 부산 12도로 예상된다.

한편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보통’으로 예상되나 충청권·호남권·영남권은 오전에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의 농도가 나타날 가능성이 있겠다.

7일 오후 날씨 예보 <사진=기상청>

김린 기자  grin@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김상동 경북 예천군 前 부군수 "예천을 경북의 중심으로 세우겠다"[인터뷰] 김상동 경북 예천군 前 부군수 "예천을 경북의 중심으로 세우겠다"
[초대석] 조규영 서울특별시의회 부의장, 제9대 의회 마무리 소회[초대석] 조규영 서울특별시의회 부의장, 제9대 의회 마무리 소회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