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36 (목)
주류도 개인의 취향을 읽는다?? 세노야 주류전문조합 이벤트 진행
상태바
주류도 개인의 취향을 읽는다?? 세노야 주류전문조합 이벤트 진행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12.0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세노야(SENOYA) 주류 조합이 12월 특별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예약 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고 매장을 방문시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밖에도 이번달 세노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세노야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쉐리 와인을 구매시 쉐리 와인 전용 잔을 증장한다. 쉐리 와인은 스페인에서 생산하는 주정 강화 와인으로 세노야 조합 대표에 따르면 현재 판매되는 하베이스 크림 쉐리 와인은 전세계 판매 1위의 쉐리 와인 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세노야는 소매조합이라 별도의 가맹비가 없어 점차 많은 조합원들이 합류 할거라 생각한다. 또한 조합원들의 오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가성비 있는 주류를 제공해 고객들의 마음까지 케어 해줄 수 있는 주류 전문 소매조합이 되고자 한다"며 "고객들에게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최근 SNS상에 화제가 되고 있는 세노야 주류 조합은 국내 유일 주류 소매 유통 조합으로 세계주류 백화점과 달리 주류의 전문성과 을 가진 전국 10 여개의 소매점들이 모여 3년간의 준비 끝에 올해 초 결성된 주류 소매 유통 조합이다.

조합원 들의 소매점 운영 경력은 적게는 6년 에서 10년이 넘는 주류업계의 베테랑 사장들로 수년간의 소매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외국과 직거래 수입 유통을 통하여 다양한 와인, 위스키 등을 제공해 소비자 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에 선보이지 않은 몰트 위스키, 프리미엄 진, 브랜디, 꼬냑, 리큐르, 보드카, 사케, 중국술, 전통주 등 다양한 주류와 와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노야 주류 소매조합은 세노야 방배 1호점을 시작으로 세노야 신림점, 세노야 목동점, 세노야 신촌점, 세노야 성북점, 세노야 이태원점, 세노야광진점, 세노야 강동점 등 서울권 7개점과 세노야 부천점, 세노야 일산점, 세노야 인천점 등 수도권 3개점 등 총11개점이 현재 운영 되고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