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피닉스다트, 라인프렌즈와 협업 ...캐릭터 다트용품 출시
상태바
피닉스다트, 라인프렌즈와 협업 ...캐릭터 다트용품 출시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12.0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피닉스다트가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과 샐리, 코니 등을 활용한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피닉스다트는 방송인 박수홍, 아이돌 그룹인 걸스데이 등 연예인들이 즐기는 전자다트 브랜드로 유명하다. 국내에서 80% 이상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일본, 동남아, 미주, 유럽 등 세계 30여 국에 약 3만 대의 머신을 수출하는 다트 브랜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제품들은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들이 들어간 피닉스다트 카드와 플라이트 2종(L플라이트, 핏플라이트)이다. 카드의 경우 플라스틱 카드와 고무 카드 2종류로 특별한 스타일과 효과가 내장돼 있다. 피닉스다트 머신에 라인프렌즈 카드를 터치한 뒤 게임을 시작하면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이 피닉스다트 머신 화면에 등장해 게임의 즐거움을 더해 준다.

다트의 날개 부분인 플라이트에서도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다트 플레이어들이 사용하는 L플라이트와 핏 플라이트에서 각각 다양한 스타일의 캐릭터들이 그려진 상품을 출시할 예정으로, 플레이어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라인프렌즈 캐릭터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블랙 에디션 다트 세트도 출시된다. 특별히 제작된 블랙 에디션 카드와 플라이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배럴은 블랙 코팅후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금색으로 각인돼 세련된 느낌을 준다.

피닉스다트 머신을 생산하고 있는 ㈜홍인터내셔날의 홍상진 사업총괄부문장은 “이번 협업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피닉스다트의 기술력이 만났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캐릭터 상품을 통해 기존 유저들에게는 더 큰 만족을 제공하고, 다트를 잘 몰랐던 사람들에게도 다트를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협업을 계기로 국내에서 다트가 더욱 대중화되기를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피닉스다트는 라인프렌즈 제품 출시 기념, 공식 SNS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피닉스다트와 라인프렌즈가 만난 제품은 이달부터 전국 다트프린스와 다트샵 홈페이지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관련 업체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된 기사 입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