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싱글
2017 세계볼링선수권대회, 대한민국 女 볼링팀 동메달 획득!

[KNS뉴스통신=박종혁 스포츠 전문기자] 2017 세계선수권대회에 참가중인 우리나라 여자 볼링팀이 5인조전에서 동메달을 차지했다.

5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2017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여자 볼링 5인조전에서 동메달을 추가한 대한민국 선수단은 총 금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

2일(토, 현지시간) 예선에서 4위를 기록하며 준결승에 진출한 우리나라 선수들은 준결승에서 싱가포르를 맞아 첫 경기를 203점 대 202점을 기록해, 1점차이로 리드 했지만 두 번째, 세 번째 경기를 패하면서 아쉽게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한편, 개인종합 상위를 기록한 정다운(충북도청), 김민희(대전광역시청), 김문정(곡성군청), 홍해니(서울시설공단) 선수는 12월 4일(현지시간) 있을 대회의 마지막 메달이 걸려있는 마스터즈 경기에서 추가 메달 획득에 도전할 예정이다.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박종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단독인터뷰] 대한민국문학메카본부 황하택 이사장, "문학은 영적이며 모든 예술의 근본"[단독인터뷰] 대한민국문학메카본부 황하택 이사장, "문학은 영적이며 모든 예술의 근본"
[인터뷰]한국공공기관연구원 자문위원 임승범 노무사 "성공적 정규직 전환에 대해 말하다"[인터뷰]한국공공기관연구원 자문위원 임승범 노무사 "성공적 정규직 전환에 대해 말하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