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06 (금)
장수산업,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상태바
장수산업,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 윤봉섭 기자
  • 승인 2017.12.0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으로 탄생한 장수돌침대, 기업문화도 사랑으로 자리잡아

㈜장수산업이 지난 11월 27일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 되었다. '가족친화인증'은 직장과 가정의 양립을 위하여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공공기관에 대해 한국경영인증원 심사를 거쳐 여성가족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장수산업은 지난 6월 신청,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를 거쳐 이번에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 특히 △직원들의 만족도 △가족친화 관련 프로그램 실시 △가족친화 직장교육 실시 △대체인력 채용 △연차활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장수산업은 별다섯장수돌침대로 유명한 기업으로 제조와 유통을 겸하는 기업으로, 전직원의 효율적인 업무, 업무파트별 이해 및 교류가 매우 중요하다.

장수돌침대는 이러한 근무환경을 위하여 직원간 교류와 화합, 근무조건 처우를 위해 노력해왔다. 매년 임직원 전체 교육 프로그램과 워크샵으로 전직원의 화합과 교류를 위하여 노력해왔고, 문화의 날을 지정하여 영화관을 대관 임직원 및 가족들도 초대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져왔다.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은 “하루의 대부분을 직장에서 보내는 직원들이 느끼는 만족도는 가정의 행복에도 영향을 미치므로 매우 중요하다"면서 "이번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을 계기로 임직원의 복지를 위해 더욱 다양한 정책 등으로 행복한 회사를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의 내용은 관련기업의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윤봉섭 기자 ybs7733@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