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25 (목)
12월 마티네 콘서트, 팝페라 그룹 ‘에클레시아의 애프터 크리스마스’
상태바
12월 마티네 콘서트, 팝페라 그룹 ‘에클레시아의 애프터 크리스마스’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7.12.0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팬텀싱어의 스타 안세권의 세레나데 펼쳐져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국내 최초 소셜베뉴, 라움아트센터의 12월 마티네 콘서트는 크로스오버 팝페라 그룹 에클레시아(김재빈, 김용호, 박요셉, 안세권)와 함께한다.

에클레시아는 ‘팬텀싱어’ 시즌1과 시즌2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안세권이 활동하고 있는 그룹이다.

이번 공연은 올해 마지막 마티네 콘서트로 특별한 연말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관객들에게 최고의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7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라움 마티네 콘서트는 ‘에클레시아의 애프터 크리스마스(After Christmas)’를 주제로 펼쳐진다.

라움아트센터를 대표하는 성악 중창단 에클레시아는 루치오 달라(Lucio Dalla)의 ‘카루소(Caruso)’, 오페라 사랑의 묘약의 아리아 ‘Una furtiva lagrima(남 몰래 흘리는 눈물)’, 영화 어바웃 타임의 ‘일 몬도(Il mondo)’, 일 디보의 ‘에브리 타임 아이 룩 앳 유(Every time I look at you)’ 등 다양한 장르의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크로스오버 가수 하나린과 피아니스트 성현이 게스트로 참여해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라움아트센터는 지난 5월부터 문화가 있는 날인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마티네 콘서트를 선보이고 있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