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유인영, 男 배우와 '열애' 의심 눈초리 받은 방송 장면 다시 보니 "누구?"
상태바
유인영, 男 배우와 '열애' 의심 눈초리 받은 방송 장면 다시 보니 "누구?"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2.03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명단공개 방송화면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배우 유인영이 핫이슈로 급부상한  가운데 과거 배우 김지석과 열애 의심을 받은 방송 장면이 재조명됐다.

유인영은  과거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절친 정유미와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유인영은 “김지석이 까불까불한 겉모습과는 달리 진중하게 고민을 잘 들어준다”고 말하며 “술마실때도 부르면 술값도 자주 내주고 그런다”고 덧붙였다. 특히 김지석과 유인영이 10년지기 절친이라는 말을 들은 MC들은 진짜 사심 없이 친구가 맞나하는 눈초리를 보냈다. 유인영이 “남자들은 원래 다 이래?”라는 이성에 관한 고민을 토로하면 김지석이 잘 답변해준다고 말하자 신동엽은 “속마음으로는 ‘바보야 난 안 그렇단 말이야’라고 생각하고 있는게 아닐까”라며 끝까지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