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UFC 데이나 화이트 회장, 맥그리거 복귀에 부정적 전망
상태바
UFC 데이나 화이트 회장, 맥그리거 복귀에 부정적 전망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2.0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벨라토르 공식 SNS)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UFC 맥그리거가 종합격투기 복귀전을 치르지 않을 수도 있음을 소속 단체 수장이 인정했다.

미국 5대 지상파방송 중 하나인 CBS는 11월 29일(현지시간) UFC 데이나 화이트 회장이 “돈은 모든 것을 바꾼다. 라이트급 챔피언 코너 맥그리거는 다시 싸울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음을 보도했다.

코너 맥그리거는 2016년 11월 12일 UFC 라이트급 챔피언에 등극한 것이 마지막 종합격투기 경기다. 권투 역대 최강자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와 2017년 8월 26일 프로복싱 데뷔전을 치렀으나 10라운드 TKO로 졌다.

UFC 데이나 화이트 회장은 “라이트급 챔피언 코너 맥그리거의 은행 계좌에는 1억 달러(1087억 원)가 있다”라면서 “그런 부자가 매일 얼굴을 다칠 수 있는 종합격투기 훈련을 하는 것은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정규챔피언 코너 맥그리거가 1차 방어전을 사실상 거부하자 잠정챔피언 토니 퍼거슨은 ‘나와 통합타이틀전을 치르지 않으면 UFC 챔프 직위를 박탈해야 한다’라고 주장하고 있다.

데이나 화이트 UFC 회장은 “우리는 토니 퍼거슨의 지시를 받지 않는다”라며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