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조직 강화” 지역 순회 간담회 나서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조직 강화” 지역 순회 간담회 나서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7.11.2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제세 충북도당위원장, 제천단양·충주·중부3군지역위원회 잇따라 방문
지방선거 앞두고 조직 점검 및 결속력 강화 위한 본격 행보 돌입
오제세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위원장이 조직 점검 및 결속력 강화를 위해 충북 지역위원회를 잇따라 방문하며 순회 간담회에 나섰다. <사진 제공=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은 다음해 지방선거를 앞두고 조직 점검 및 결속력 강화를 위한 행보로, 오제세 도당위원장이 충북 지역위원회를 잇따라 방문하며 순회 간담회에 나섰다.

오제세 도당위원장은 27일 제천·단양지역위원회를 시작으로 충주지역위원회, 중부3군지역위원회를 잇따라 방문해 지역순회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도당과 지역위원회 간의 소통 확대와 외연 확장, 조직 결속력 강화 등을 위해 마련됐으며, 간담회에 이후삼 제천·단양지역위원장, 우건도 충주지역위원장, 임해종 중부3군지역위원장, 송기섭 진천군수, 홍성열 증평군수를 비롯해 지방의원, 지방선거 출마 후보자, 주요당직자, 당원 등 지역위원회 별로 50여명이 참석했다.

오제세 도당위원장은 “지역위원회 여러분들의 수고와 노력 덕분에 더불어민주당이 9년만에 정권 창출을 이뤄낼 수 있었으며 이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내년 지방선거에서 촛불민심으로 시작된 국민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해 완전한 국민주권 시대를 열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오제세 도당위원장은 오는 29일 동남부4군지역위원회를 방문해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성기욱 기자 skw974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