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9 16:07 (수)
[사고] KNS뉴스통신, (사)한국말산업중앙회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사고] KNS뉴스통신, (사)한국말산업중앙회와 업무협약 체결
  • 강윤희 기자
  • 승인 2017.11.2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와 장미경 (사)한국말산업중앙회 부회장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강윤희 기자>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와 장미경 (사)한국말산업중앙회 부회장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익재 장애인문화복지신문 대표,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 장미경 (사)한국말산업중앙회 부회장, 장민석 (사)한국말산업중앙회 사무총장.<사진=강윤희 기자>

[KNS뉴스통신=강윤희 기자] KNS뉴스통신과 (사)한국말산업중앙회는 오늘(27일) 상호간 협의를 갖고 장기적인 협력 체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서초동 KNS뉴스통신 사옥에서 진행된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와 장미경 (사)한국말산업중앙회 부회장, 장민석 (사)한국말산업중앙회 사무총장, 이익재 장애인문화복지신문 대표 등이 참석했다.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와 장미경 (사)한국말산업중앙회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최종 협의를 진행하고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장경택 KNS뉴스통신 대표이사는 “(사)한국말산업중앙회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상생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고,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회사의 발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장미경 (사)한국말산업중앙회 부회장은 “KNS뉴스통신과 앞으로 상호 협력을 통한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윤희 기자 kangyun1107@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