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트라이그람스코리아-㈜바이오빌과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상태바
㈜트라이그람스코리아-㈜바이오빌과 전략적 업무 제휴 체결
  • 백종성 기자
  • 승인 2017.11.23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백종성 기자] 지난 20일 (주)트라이그람스코리아와 코스닥 상장업체인 (주)바이오빌이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의 개발사인 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쇼핑 플랫폼 우고스의 가치를 높게 평가 받았으며, 앞으로 ㈜바이오빌의 제품을 비롯하여 바이오빌 자회사에서 생산 중인 건강 보조식품 등 우수한 제품을 우고스 쇼핑몰에서 판매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바이오빌은 국내 오픈마켓의 제의를 고사하고 우고스를 선택했으며, 향후 두 업체는 국내 판매뿐만 아니라 해외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중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국가에 대한 글로벌 공동 진출을 협약하고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우고스와 바이오빌이 우수한 제품을 상호 판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며 “온·오프라인의 다원화된 쇼핑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우고스는 바이오빌과 자회사인 이피코리아의 국내 판매망이 되어 적극적으로 홍보 및 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우고스 쇼핑몰에 판매하고 있는 상품도 이피코리아의 사후면세점에서 판매할 예정이기 때문에 다음달 21일 그랜드 오픈을 맞이하는 우고스의 매출 확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결제후추가할인이라는 신개념 쇼핑 구조를 선보인 우고스는 판매자에게 입점료 및 광고비 등을 받지 않으면서도 결제후추가할인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방식을 제안해 판매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우고스 온·오프라인 플랫폼 창업과 더불어 일자리 창출, 골목 상권 살리기, 중소기업 판로개척에 앞장서는 등 새로운 판매 채널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백종성 기자 drink9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