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4차산업 및 바이오와 신흥국 투자기회' 주제로 강연회 성료
상태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4차산업 및 바이오와 신흥국 투자기회' 주제로 강연회 성료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7.11.2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방송인 표영호, 김원기 세계로TV대표, 가수 송대관  <사진=장수미 기자>

[KNS뉴스통신=글 김영심기자, 사진 장수미 기자] 지난 19일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4차산업 및 바이오와 신흥국 투자기회"를 주제로 열린 강연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김원기 대표는 10월 부터 매월 1회로 ‘무료 강연회’를 진행해왔는데, 앞으로는 해외 시장 탐방과 시장조사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32년 경력의 전문가로서 ‘한국의 워렌버핏’이라 불리는 그는 지난 19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무료 명품 강연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청중들에게 환호를 얻어냈다.
 
이날 강연회엔 개그맨 표영호가 사회를 맡아 재치있는 입담으로 청중들의 흥을 한껏 끌어 올렸고 ‘트로트계의 황제’라 불리는 가수 송대관이 무대에 올라 그의 히트곡 ‘해 뜰 날’ ‘차표 한 장’ ‘네 박자’ 등을 부르며 강연회에 힘을 실었으며, 김원기 대표는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신흥국들에 주목해야 함다”고 강조하며 ‘가능성’이 있는 기업을 선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매월 여러 차례 해외를 방문하며 경험했던 시장조사를 토대로 다음의 세계로TV ‘명품 무료강연회‘는 오는 12월 3일 일요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다시 한 번 만날 예정이다.
 
한 관계자는 “도보 이동보다는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변역 1번 출구 맞은편 정류장과 서울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 2번 출구 맞은편 버스정류장에서 호텔 무료셔틀 버스를 탑승해 이동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은 특별히 몇몇 종목을 추천할 예정이며 참석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연회 일정이 매월 1회로 바뀌면서 매주말 강연회를 기다리던 수많은 청중들에겐 뜻하지 않은 휴식을 가지게 됐지만 돌아오는 강연회에선 김원기 대표의 32년 노하우를 총망라한 ’이윤은 극대화하고 리스크는 줄여주는 투자 비법‘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신가치투자’의 정의와 명쾌한 해법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영심 기자 joy@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