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박해수, 알고보니 전지현-이민호와 특별한 인연?...알고보니 '00'에 출연한 그 배우
상태바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박해수, 알고보니 전지현-이민호와 특별한 인연?...알고보니 '00'에 출연한 그 배우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1.22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푸른 바다의 전설' 방송화면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첫 방송되는 가운데 주인공 박해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박해수는 시청자들에게는 다소 낯선 이름이지만 이미 각족 영화  연극 무대에서 맹활약한 베테랑 배우.

그는 연극과 뮤지컬에서 맹활약을 펼친 바 있다. 박해수는  '최강 코미디 미스터로비', '안나푸르나',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맥베스', '프랑켄슈타인', '유도소년' 등이 있고 뮤지컬은 '사춘기, '영웅', '삼천', '여신님이 보고 계셔' 등 장르를 불문하고 출연했으며,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소수의견', '마스터'를 통해 관객들과 만났다.

특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형사 홍동표 캐릭터로 이민호와 호흡을 맞추면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박해수는 신원호PD의 신작인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으로 열연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