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28 (수)
영광군-&(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업무협약 및 장학금 전달
상태바
영광군-&(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업무협약 및 장학금 전달
  • 김필수 기자
  • 승인 2017.11.2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2년 업무협약...1억원 상당 장학금 전달
사진=영광군

[KNS뉴스통신=김필수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1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관내 저소득가정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업무협약과 장학금 전달식(1억원 상당)을 영광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은 아동들이 밝은 아이들로 성장하여 사회의 재원이 될 수 있게 후원하는 기관으로 2007년에 설립되어 많은 기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다양한 지원과 후원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은 영광군 의회 장기소 의원, 영광군 재경백수향우회 한상주 회장과 ㈜웰북 신호산 대표의 도움으로 추진될 수 있었다.

김정안 회장은 “화창한 날씨에 영광군의 미래인 아이들을 만나게 되어 기쁘며, 우리 아이들이 사회의 뛰어난 인재가 될 수 있게 사랑과 관심 보듬어 주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고 장기소 의원은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우리 군의 아동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며, 밝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게 도움을 주어 즐겁다.”고 전했다.

김준성 군수는 “우리 군의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해서 먼 곳도 마다않고 와주신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김정안 회장님, 김동우 부회장님, 주식회사 웰북 신호산 대표님께 감사하며, 우리 사회의 새싹이자 인재인 아이들을 위해서 영광군에서도 적극 협조하여 지원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필수 기자 kps204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