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4 (목)
논란 '까칠남녀' 황현희, 여성이 임신 안 하는 건 이기적 발연 "재조명"
상태바
논란 '까칠남녀' 황현희, 여성이 임신 안 하는 건 이기적 발연 "재조명"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1.2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캡쳐)

[KNS뉴스통신 황인성 기자] EBS '까칠남녀’가 누리꾼들의 질타를 받고 있는 가운데  개그맨 황현희의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방송인 황현희의 이같은 발언은 EBS1 ‘까칠남녀’에서 처음 나왔다. 황현희의 발언이 담긴 방송분은 9월 18일 전파를 탔지만 약 한 달 뒤인 10월 24일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재조명되면서 누리꾼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에는 황현희의 발언 뿐 아니라 이에 반박한 은하선 작가의 발언도 재조명됐다. 은 작가는 황현희에게 “그게 왜 이기적이에요?”라며 “아이를 낳고 키우는 것은 여성들이 대부분 담당하고 있다. 사회가 달라졌다고 해도 아이를 낳기 위해 자신의 몸을 희생하고”라고 말했고 황현희는 은 작가의 말을 자르며 “그래서 냉동난자가 필요하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누리꾼들의 활발한 댓글공방이 이어졌다. “애를 굳이 낳을 필요가 없다”, “황현희 생각이 옳다는 게 개인적으로 이해가 안 된다” “일방적 임신 거부는 이혼 사유” “이 프로그램은 안 보는 게 답” 등 다양한 의견이 오갔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