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33 (금)
한전KDN, 중국 ‘EP China 2017’ 참가 최신 제품 선보여
상태바
한전KDN, 중국 ‘EP China 2017’ 참가 최신 제품 선보여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7.11.2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배전계통운영시스템 등 에너지ICT 최신 제품‧솔루션 전시
단체 기념촬영 모습.<사진=한전KDN>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한전KDN(사장 임수경)은 지난 20일부터 시작해 22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중국 국제 전력산업전 EP China 2017'에서 최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EP China’는 중국 최고 권위, 최대 규모의 국제 전력산업 박람회로 송전 및 배전, 스마트그리드 등 전력산업 관련 다양한 범주의 제품과 새로운 솔루션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 세계적인 규모의 전력 전시회이다. 올해는 50개국 85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있으며 전 세계 약 2

전시회 부스 전경.<사진=한전KDN>

만 60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전KDN은 이번 전시회에 미래 배전운영시스템을 구현한 지능형 배전계통 운영시스템 5종 (지중전력구감시진단시스템, 차세대배전지능화시스템, 전력IoT, 분산형전원 종합운영시스템, 태양광발전관제시스템 등)을비롯하여, MG-EMS(Micro Grid Energy Management System), 웹GIS기반 전력관리 서비스 플래폼인 K-GIS 등 총 7개의 최신 에너지ICT제품․솔루션을 선보인다. 또한, 중국최대 규모, 약 300여명의 해외바이어와 전문가들이 방문하는 이번 전시회의 참가를 발판삼아 해외바이어 발굴과 중국시장 판로 개척 등 해외사업 진출의 교두보로 삼을 예정이다.

한전KDN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는 미래배전계통전반에 걸친 통합 솔루션을 모두 선보이고 있다”면서 “EP China 2017은 전 세계적인 규모의 전시회인 만큼, KDN의 기술력을 해외 시장에 널리 알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뛰어난 배전, 전력IoT, 스마트그리드등 분야 등 해외 시장 개척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