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하하.하하하~ 인성진로 취업박람회', 동두천중앙고 개최
상태바
'하하.하하하~ 인성진로 취업박람회', 동두천중앙고 개최
  • 이기연 기자
  • 승인 2017.11.20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하.하하하~ 인성진로 취업박람회

[KNS뉴스통신=이기연 기자] 인성진로 교육을 통한 행복한 취업준비, 하하.하하하~ 취업 박람회가 11월 1일 동두천 중앙고등학교에서 진행되었다. 200여명의 1,2 학년 전자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 된 금번 박람회에는 7가지의 직업소개와 더불어 인성교육도 함께 진행하였다.

미래의 직업 트랜드와 전망을 전해주는 미래캐스터 황준원 MyF 대표를 시작으로 전 신문사 기자이자 10권의 도서를 출간 한 김범수 작가의 글쓰기, 미래의 VR 기술 틸트브러쉬를 소개하고 체험을 진행 한 VR 아티스트 이재혁, 개그맨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해준 SBS 웃찾사 공채 개그우먼 박진주, 슈퍼엘리트모델 대상 수상자이자 모델학과 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박둘선씨의 모델 멘토링, 불후의 명곡, 스타킹 등에 출연 한 오메가 댄스 팀과 가수 래퍼 키지(KEEZY)의 직업소개 및 공연이 인성교육과 함께 진행 되었다.

슈퍼엘리트모델 대상 수상자이자 모델학과 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 박둘선

행사를 주최한 동두천 중앙고등학교의 최돈구 교장은 개회사를 통해 ‘다양한 직업을 통해 자신만의 미래를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인성교육을 통해 나와 우리의 행복을 찾을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라고 했으며, 임태규 진로부장은 ’평상시에 쉽게 접해 볼 수 없는 다양한 직업들의 소개를 통해 학생들의 시야가 넓어지고 다양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취지를 설명하였다.

금번 행사는 홀로하팩토리(임민택 대표)에서 주관하였으며, 인성진로 교육을 통한 행복한 취업준비를 목표로 진행되었다. 

이기연 기자 lolo006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