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포항 특별재난지역 지정 재가 소식에 누리꾼들 "안전이 최우선시 되는 정책, 잘 결정한 일"
상태바
포항 특별재난지역 지정 재가 소식에 누리꾼들 "안전이 최우선시 되는 정책, 잘 결정한 일"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1.20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와대 제공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포항 특별재난지역 지정을 정부가 재가했다는 소식에 누리꾼 반응이 뜨겁다.

'포항 특별재난지역 지정'을 접한 누리꾼들은 "khak****오늘도 여진이 났던데.. 정말 현명한 조치입니다","herr****안전이 최우선시 되는 정책을 적극 지지합니다","samp****특별재난지역 선포는 잘 결정한 일이네요. 이재민분들도 힘내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재인 대통령은 20일 수석보좌관회의에서 "오늘 오전, 포항시에 대한 특별재난지역 지정을 재가했다"며 "정부는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여 신속한 피해복구와 함께 입시 일정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문 대통령은 "당장은 피해복구와 차질 없는 수능 실시가 최우선"이라며 "긴급한 일이 끝나면 안전과 재난에 대한 대비를 전면적으로 점검하겠다"고  덧붙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