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더블
한국사회공헌협회 황인성의 구구콘, 성황리에 마쳐

[KNS뉴스통신=유회중 전문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가 주관하고 한양공업고등학교와 청년문화포럼이 주최하는 연합뉴스TV 황인성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황인성의 구구콘(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언론진로콘서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지난번 국민대에 이어서 3주 만에 다시 진행된 행사로 한양공업고등학교의 주최로 한양공업고등학교 시청각실에서 진행됐다.

언론진로콘서트는 연합뉴스TV 류미정 아나운서가 포문을 열면서 진행됐다. 이어서 스튜디오 쌤의 김남욱 작가의 프로필 사진과 동영상전형의 꿀팁을 알려주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열린토크 형식의 질의응답시간으로 콘서트 참가자들이 포스트잇에 질문을 직접 적어 보드판에 부착하여 황인성 아나운서와 게스트들이 답변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고등학교 및 대학교 대표 홍보대사들의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번 콘서트는 청년문화포럼의 다양한 청년들이 행사 진행을 위해 지원하여 더욱 다채로운 행사로 마무리가 됐다.

청년문화포럼의 오정현 경제위원장은 “평소 꼭 참여하고 싶었던 행사였는데 직접 참여하게 되니 기대보다 더욱 재밌었다.”라고 콘서트 참여 소감을 말했다.

한편, 한국사회공헌협회 황인성의 구구콘(입에서 입으로 전하는 언론진로콘서트)은 ㈜APS펀샵, ㈜도향엔터테인먼트, 원데이원매거진, (사)시니어벤처협회가 후원했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유회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