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더블
한국사회공헌협회, 고등학생&대학생 홍보대사 위촉식 성료
고등학교&대학교 홍보대사 위촉식 <사진=유회중 기자>

[KNS뉴스통신=유회중 전문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가 지난 18일, 고등학교와 대학교 대표 홍보대사들의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번 위촉식은 고등학교 대표 홍보대사로는 도농고등학교 김정은, 김지연 양이 참석하였다. 각 대학교 대표 홍보대사로는 국민대학교 원윤상, 동덕여자대학교 장선희, 총신대학교 도현주, 숙명여자대학교 오정현, 건국대학교 박봄, 명지대학교 권예훈 등이 참석했다.

도농고등학교 대표 홍보대사인 김정은 학생은 “많이 부족하지만 사회공헌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언제든지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명지대학교 대표 홍보대사 권예훈은 “명지대학교 대표로 한국사회공헌협회의 홍보대사가 되어 매우 뜻깊다.”라며 “앞으로 한국사회공헌협회의 다양한 공익활동을 적극 적으로 알리는데 일조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사회공헌협회는 고등학교&대학교 위촉식에 이어 황인성의 구구콘(입에서 입으로 전하는 언론진로콘서트)을 진행했다. 황인성의 구구콘은 ㈜APS펀샵, ㈜도향엔터테인먼트, 원데이원매거진, (사)시니어벤처협회가 후원했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유회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화가 이혜순, ‘금속회화’ 조형예술 창시…새로운 회화의 획을 긋다[인터뷰] 화가 이혜순, ‘금속회화’ 조형예술 창시…새로운 회화의 획을 긋다
유태호 대표(HS그룹), 친환경 선순환 실현에 300억원 투입키로유태호 대표(HS그룹), 친환경 선순환 실현에 300억원 투입키로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