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안아키', 과거 '제보자'서도 문제제기한 충격적 사진 ...학대에 가까운 '의학적 방임'
상태바
'안아키', 과거 '제보자'서도 문제제기한 충격적 사진 ...학대에 가까운 '의학적 방임'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1.19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제보자들 방송화면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안아키(약 안먹이고 아이 키우기)' 논란을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다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안아키' 논란을 먼저 언급했던 방송까지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KBS2 '제보자들'에서는 안아키로 아이의 아토피를 치료하고 있다는 어머니의 사연이 소개됐다.이 방송이 전파를 탄 뒤 전문가들은 "안아키 치료법은 의학적으로 맞지 않는다"라며 위험성을 전했다.

당시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아키 논란에 대해 네티즌들은 "사이비 종교와 비슷하다. 자기가 믿고 싶은대로 믿는 것", "아이가 아픈데 왜 약을 안먹이냐" 등의 반응을 보였고, 다른 네티즌들은 "자연치료가 가능하다면 약을 안먹이는게 좋지 않느냐"라며 반대의 반응을 보이며 뜨것운 핫이슈를 불러모은 바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