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포항 대성아파트, 지진 여파로 철거 불가피 소식에 "세입자는 전세금, 집주인도 돈 없으면 재건축시 어떻게"
상태바
포항 대성아파트, 지진 여파로 철거 불가피 소식에 "세입자는 전세금, 집주인도 돈 없으면 재건축시 어떻게"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1.19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방송화면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포항 대성아파트가 실시간 핫이슈로 급부상했다.

포항지진으로 잠정 피해익이 500억 이상이 훌쩍 넘었고 포항 대성아파트같은 경우는 철거가 불가피한 것으로 파악됐다.

 포항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19일 오전 8시를 기준으로 공공시설 296건에서 464억7천800만원의 피해를 본 것으로 잠정 집계했다.

포항 대성아파트 및 지진으로 인해 피해입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alsd****갑자기 삶의 터전을 잃으신분들 힘드시더라도 희망을 버리지 마시고 힘내십시요","ola****철거하게 되면 그 비용은 어찌되나요~?세입자들은 집주인이 전세금을 돌려주나요~?그리고 집주인도 돈 없는 분은 다시 재건축시 돈을 대출받아야겠죠~?넘 안타까워요","aks****저기에 살던 사람들은 어찌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