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제5회 국제평화언론대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제5회 국제평화언론대상’ 시상식 개최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7.11.1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2일, 국회의원회관 제1회의실에서 열려
▲ 지난해 개최된 ‘제4회 국제평화언론대상’ 시상식 (사진=국제평화언론대상 조직위원회)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2017 국제평화언론대상’ 시상식이 다음달 12일 오후2시 국회의원회관 제1회의실에 개최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국제평화언론대상은 각 분야에서 투철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묵묵히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하며, 평화를 사랑하고 밝고 맑은 사회를 만들어 세계평화와 언론진흥창달에 이바지하는 사람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의미 있는 행사다.

각 분야에서 수상할 만한 적임자를 발굴해 추천코자 하는 기관이나 개인은 (사)한국언론사협회 홈페이지에서 행사와 관련한 각종 서류(사진, 이력서, 공적서 등)들을 다운받아 서식대로 작성한 후 국제평화언론대상 조직위원회 메일(charls1016@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서류 접수마감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접수된 서류는 공정하고 엄격한 선정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12월 2일 최종 선정된 수상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 ‘국제평화언론대상’ 로고 (사진=국제평화언론대상 조직위원회)

이 행사는 (사)한국언론사협회(회장 주동담)와 국제평화언론대상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이창열)가 주최하고, (주)뉴미디어코리아, 월간 자랑스런한국인(대표 강영한)이 주관한다. 아울러 대한민국 국회, (주)신원리조트(회장 천성현), (주)대양영농조합(대표 안복례), 연합취재본부 및 한국언론사협회 회원사들이 후원한다.

한편, 국제평화언론 대상은 이낙연 국무총리, 반기문 전 UN사무총장, 최성 고양시장, 한화갑 총재, 한글 작가 우봉 한우리 선생, 살아있는 대금의 전설 이생강 선생, 가수 남진, 장윤정, 최진희, 혜은이, 최유나, 탤런트 이순재, 고두심, 최재성 등이 수상한 바 있다.

문의사항은 (사)한국언론사협회 연합취재본부로 하면 된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