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어금니 아빠' 이영학, 공판서도 악어의 눈물? ...누리꾼 "걸핏하면 눈물 코스프레" 분개
상태바
'어금니 아빠' 이영학, 공판서도 악어의 눈물? ...누리꾼 "걸핏하면 눈물 코스프레" 분개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11.1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TN뉴스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어금니 아빠' 이영학의 눈물 호소에 누리꾼들이 분개하고 있다.

이영학은 17일 서울북부지법 형사합의11부(재판장 이성호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자신의 첫 공판에 참석했다.

이날 이영학은 법원에 낸 반성문에서 “아내가 보고 싶어 이런 일(범행)을 저지른 것 같은데, 왜 이런 짓을 했는지 모르겠다. 피해자 ㄱ양(14)은 나와 아내가 딸의 친구 중 가장 착하다고 생각한 아이”라고 썼다. 이어 “피해자에게 용서를 구하고 싶다. 꼭 갚으며 살겠다”라며 “무기징역만은 선고하지 말아달라, 희망이 있는 삶을 살고 싶다”고 밝혔다. 반성문에는 “딸을 위해서라도 아내의 제사를 지내주고 싶다”는 내용도 담겼다.

이에 재판장이 반성문에 담긴 내용을 언급하면서 “피해자가 사망했는데 어떻게 용서를 구할 수 있나”라고 묻자 이영학은 고개를 떨군 채 “어떻게든…”이라며 울먹였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 눈물호소에 누리꾼들은 "dudw****어금니아빠는  울면서 구걸하는거 습관인데 마누라죽었을때도 울먹이며 버즈노래 열창후 동거녀구함","hipi***이인간은 걸핏하면 눈물 코스프레네","kmo****또 다 연기하는거다.판사님속지마세요.진짜사형감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재판에서 이영학 변호인은 “이씨가 환각·망상 증세가 있어 심신미약 상태에서 범행했고, 살해는 우발적이었다”며 “이씨에게 장애가 있고 간질 증세도 있다”고 주장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