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5 (금)
환경산업기술원, 환경마크 인증기업 역량강화 교육 개최
상태바
환경산업기술원, 환경마크 인증기업 역량강화 교육 개최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7.11.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마크 인증 담당자 교육 시행···기업담당자와 내부 심사원 간 1:1 상담코너 마련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환경산업기술원(원장 남광희)은 환경마크 인증기업을 대상으로 한 ‘환경마크 인증기업 담당자 교육’을 17일 서울 은평구 불광동 환경산업기술원 대강당에서 실시했다.

올해 2회째 열리는 이번 교육은 환경마크 인증 취득 이후 인증 유지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찾고자 하는 기업 담당자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시작됐다.

이날 행사에는 기업 인증담당자 약 250여명이 참석했으며, 교육은 환경마크 제도와 관련한 최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됐다.

이번 인증기업 담당자 교육은 고객중심 인증제도 개선사항, 인·검증 시 유의사항, 사후관리 절차 등 평상시 인증기업 담당자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특히, 온라인 인증시스템의 사용방법에 대한 교육과 환경마크 인증 취득 후 조달계약으로 업무 연장이 이어진 기업들을 위한 조달계약제도의 특별교육을 병행해 인증기업의 업무 관련 어려움을 해소시켰다.

부대행사로 교육 후 기업 담당자와 내부 심사원 간 1:1 상담코너도 마련돼,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김종선 환경산업기술원 인증1실장은 “환경마크 인증기업 담당자 교육을 인증기업의 불편사항 해소를 통한 만족도 높은 교육제도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