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주식회사 엔투스, 마스크전문 브랜드 ‘제이리베’ 11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상태바
주식회사 엔투스, 마스크전문 브랜드 ‘제이리베’ 11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박훈석 기자
  • 승인 2017.11.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훈석 기자] 국내 마스크전문 브랜드 ‘제이리베(Jlibe)가’ 11월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을 알렸다.

때이른 추위에 다양한 겨울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지금 마스크도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 자리 잡게 되면서, 제이리베의 마스크 전제품은 특허 소재인 리베텍스(LIBE TEX)를 사용하여 유해한 환경과 냄새를 잡는 기능성에 스토리와 이념 있는 유럽스타일의 컨셉 디자인이 더해진 패션 마스크로 11월 홈페이지 및 랜딩페이지 등 첫 리뉴얼 될 예정이다.

개성있는 스타일과 기능성이 어우러진 5가지 (액티브/프레쉬/엘레강스/모던/유로) 시리즈로 제작 되었으며, 착용시 코 부분에 유연한 와이어를 사용하여 기존 마스크에 비해 형태 조절이 편리하며 중앙부분에도 입과 코의 공간 확보위한 와이어가 장착되어 숨쉬가 편하고 오래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액티브 시리즈의 경우 스포츠형 마스크로 야외활동시 착용에 용이하게 DRY-ZONE 원단으로 신속한 습도조절이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프레쉬는 캐주얼한 느낌의 진(jean)스타일, 엘레강스는 고급스러움, 모던시리즈의 경우 모던함과 시크함, 유로시리즈는 체크타입의 디자인으로 세련된 유럽감성의 느낌으로 5가지 마스크 시리즈는 디자인별로 특징이 나눠져 있다.

제이리베 관계자는 "제이리베 마스크의 특징인 리베텍스(LibeTex)는 섬유자체에 냄새 분자와 결합해 중화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원단을 100% 면소재로 사용해 각종 냄새 및 향균 테스트를 마치고, KC 인증을 통해 안전성을 확인했다."며 "마스크도 하나의 패션트렌드로 인지되기 때문에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을 선보이고 싶었다”며 100%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휴대용 케이스 및 포장까지 정성을 담은 마스크를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 고 설명했다.

한편, 다가오는 2017 메가쇼에서 특허소재인 리베텍스를 이용한 제이리베 마스크의 5가지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박훈석 기자 hspark@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